의료상담
비문증발생해서 안과 다녀온뒤 초록색 부분이 안 좋은건가요
성별
여성
나이대
20대
제가 안과가서 씨티랑 무슨 안약 넣어서 망막 검사도 했는데 망막에서 작게 초록색 부분이 보였어요 정상인가요? 쌤 생각으론 아마도 망막이 약해진거같다고 하더라고요 근데 또 다른말론 일반 그냥 비문증이라고 말하더라고요 이게 무슨소리인지..일단 다음달에 또 오라긴 하셨어요 재검사 해본다고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20대
제가 안과가서 씨티랑 무슨 안약 넣어서 망막 검사도 했는데 망막에서 작게 초록색 부분이 보였어요 정상인가요? 쌤 생각으론 아마도 망막이 약해진거같다고 하더라고요 근데 또 다른말론 일반 그냥 비문증이라고 말하더라고요 이게 무슨소리인지..일단 다음달에 또 오라긴 하셨어요 재검사 해본다고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