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같은 반 남자 애가 하는 짓이 너무 싫어요…ㅠ
제가 체육대회 때 같은 반 남자 애한테 물 뿌리고 놀고 제 친구도 뿌리고 그렇게 놀았거든요? 근데 그 남자 애가 초딩 때 여자 얘들이 별로 좋아하지는 않았거든요 근데 저는 반 얘들이랑 다 친해지고 싶어서 그런 거거든요 근데 체육대회 때부터 남자 애가 저한테 의자를 발로 치고 제 뒤에 있는 남자 애랑 자리 몇 번 바꿔서 수업을 듣고 있는데
뒤에서 자꾸 발로 제 의자를 비는 거예요 그래서 저는 좋게 넘어가려고 웃으면서 하지 말라고 뻐큐를 날렸는데 계속 그러니까 진짜 하지 말라고 정색을 했는데 갑자기 걔가 너도 재미있잖아 이러는 거예요 어이가 없었어 뻐큐를 날리면서 뭐래;;라고 하고 뒤를 돌았는데 계속 그러고 제가 쉬는 시간에 자고 있었는데 수업종이 울리니까 걔가 제 의자를 확 미는 거예요 그래서 너무 짜증이 나서 인상을 찌푸렸는데 걔는 걍 그러고 물 들어갔어요 그리고 또 안 하고 잠잠해졌길래 평소대로 있었는데 하교할 때 제가 깜빡하고 의자를 안 올렸는데 걔가 “너 의자 안 올려?”이랬는데 제가 “아 맞다”했는데 걔가 갑자기 의자를 올리는 거예요 그래서 제가 “땡큐”이러고 갔어요 그리고 자리를 바꿨는데 걔가 제 앞 오른쪽 대각선인 거예요너무 싫다고 생각했는데 그래도 뭐 안 하길래 그냥 지냈는데 걔가 갑자기 잘 가라 하는 거예요 자세가 진짜 만화에 나오는 남주 인사 있잖아요 한쪽은 가방 걸치고 있고 다른 한 손은 손 올려서 안 흔들고 잘 가라 하는 거요 그렇게 하는 거예요 그래서 그래도 인사를 했으니까 응이라고 대답을 해줬어요 그리고 졸사 찍을 때도 잘 찍어라 하고 멕시코 월드컵을 제가 책상 위에 앉아서 집중해서 보고 있는데 걔가 갑자기 책상을 치면서 “ㅇㅇㅇ, 오늘 피구 잘할 수 있어?”하면서 이걸 두 번? 세 번? 하면서 제가 몰라하면서 안 쳐다보면서 그랬는데 걔가 “오케이~”이러고 걔가 ”피구 이겼어? “ 했는데 제 친구가 대신 “졌어”라고 답했어요 그리고 어제 자리를 바꿨는데 걔가 제 오른쪽 뒤 대각선인 거예요 그래서 너무 싫어서 다른 얘가 자리를 바꿔달라고 해서 바꿨어요 근데 종례하고 걔가 잘 가라고 또 만화 인사를 또 의자를 치면서 했어요… 이 남자 애가 저를 좋아하는 걸 까요? 근데 저는 다른 애를 좋아하고 있었어…정색을 해도 그렇게 해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