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아하하
아하하23.02.04
닭가슴살 대체 단백질로는 뭐가있을까요?
운동을 하면서 단백질 보충을 하려는데요
닭가슴살이 너무 먹기 힘든데
대체 할만한 식품이 있을까요?
프로틴을 먹으니 얼굴에 뭐가나서리...
좋은식품 있으시면 공유점 부탁드릴께요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강형봉 영양전문가입니다.
근육량을 늘리기 위해서 단백질 음식 및 단백질 보충제를 많이들 먹고있는데 그런분들은 땀을 흠뻑 흘리게 훈동을 해야 몸에 부작용이 없이 건강을 유지 할 수 있습니다.
단백질 과용은 오히려 건강을 해칠수 있으니 섭취시 주의하기 바랍니다.
완전식품으로 계란이 단백질 보충에 좋습니다. 그리고 두부,두유도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닭가슴살로 대부분 단백질을 많이 섭취를 하시는데
삶은 계란흰자도 칼로리는 낮으면서 단백질이 많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요즘에는 돼지고기 살코기로만 드시는 분도 가끔 계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