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열심히도전하는벨로시랩터
24.10.25
다이어트 식단에서 저칼로리 요리 레시피를 추천해 주세요
건강을 생각하는 사람들을 위해 저칼로리인 요리의 레시피가 궁금합니다. 특히 단백질을 충분히 섭취할수 있는 식단에 관심이 많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정준민 영양전문가
정준민 영양전문가
ㅁㅁ
∙
24.10.25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재료는 퀴노아 1컵 검은콩 1컵 다진 채소 와 레몬즙 이 있어요
퀘노아와 검은콩을 삶아서 나머지를 혼합해서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