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다이어트를 위한 저칼로리 요리로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한 끼 식사는 무엇인가요?
다이어트를 위한 저칼로리 요리로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한끼 식사는 무엇일까요??
채소와 단백질을 중심으로 다이어트에 도움되는 식단이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아마 이미 닭가슴살을 많이 시도 하셨을것 같은데요
돼지고기 뒷다리 살도 고단백질에 칼로리가 낮아요
여기에 쌈도 같이 드세요
건강관리
채소와 단백질을 중심으로 다이어트에 도움되는 식단이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아마 이미 닭가슴살을 많이 시도 하셨을것 같은데요
돼지고기 뒷다리 살도 고단백질에 칼로리가 낮아요
여기에 쌈도 같이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