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내일은더나은하루
무화과의 영양과 과당양 그리고 하루 권장 섭취량이 궁금합니다.
무화과를 좋아해 하루 2~3개 정도 먹고 있는데
영양성분이 어떻게 되는지 궁금합니다.
그리 달지는 않은거같은데 그래도 과일이라 과당이 있을까 싶어 많다면 좀 줄이거나 할거같은데
어느정도로 먹으면 될지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무화과는 단백질 분해효소가 많이 들어있어 육식을 했을 시 소화를 도와줍니다.
하루에 2-3개 섭취하는것이 적당합니다.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아무래도 무화과 같은 경우는
생각보다 단맛이 많이 나고 칼로리가 높기 때문에 하루 섭취량은 3-4개 정도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과당 역시도 많이기때문에 적절하게 드시는 것이
건강에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