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니까요 그래도 지금 더위는 버틸만한데 곧… 🥹🥹
저의 폭염 꿀팁이 있어요 !!
- 요즘 다이소에 쿨링 물티슈, 시트, 스프레이, 선풍기.. 등등 가성비와 성능 괜찮더라고요 👍👍
- 이열치열이라고 더울 때는 뜨거운 음식 먹으라는데 저는 그런거 잘 몰라요 😂 그냥 맛있는 냉면, 육회 ,회 등등 시원한 끼니에 후식은 빙수, 아이스크림, 수박 야르
- 시원한 물이나 음료가 들어있는 물병이나 텀블러는 건강과 더위를 위해서는 필수죠 !! 특히 밖에서는 말이죠 💧
- 선크림 꼭 바르세요 겨울에도 바르긴 해야하나 여름이 더 중요하죠 !! 내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귀찮더라도 스틱형 선크림을 구매하는 것도 좋을것 같아요 ☀️
- 최대한 실내에 있기 집도 더운데 전기세 걱정이면 근처 도서관, 카페 혹은 쇼핑 등등 하면서 시원하게 계시고 학생 신분이시면 어차피 에어컨 틀어주니까 또 직장인 분들도 웬만하면 그러죠 🏠
- 옷 검은색 보다는 밝은색 흰색 옷 입기 과학시간에 배우셨겠지만 간단하게 말씀드리자면 검은색은 빛을 흡수하지만 흰색은 반사하기 때문에 시원합니다 👕
오늘 하루도 수고 많으셨어요 남은 주도 파이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