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이 아침에 일어나기 힘든 이유가 뭘까요?

많은 사람들은 아침에 일찍 일어나는 것을 어렵게 느낍니다. 그리고 밤에는 오히려 잠이 안 옵니다. 왜 낮에는 잠이 더 많이 오는 것이고 밤에는 잠이 오지 않는 걸까요? 이런 이유에 대해서 알고 싶습니다.

아침에 일찍 일어나는 것은 생산성을 높이고 하루를 계획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하지만 사실 아침에 잠이 오는데 과연 생산성이 높아지고 하루를 계획하는 것이 도움이 되는 것이 맞을까요? 또 일찍 일어나는 것에 대해서 24시간이라는 원형의 시간인데 이런 것에서 일찍 일어나는 것에 대해서 일찍이라는 기준은 언제가 될까요? 이런 점에 대해서 대답을 드리면 감사하겠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어렵게 생각할필요 없습니다. 늦게 자니 늦게 일어나는거죠 10시에 일과를 마무리해보세요. 아침 일찍 일어나도 전혀 피곤하지 않습니다. Tv를 못보고잔 아쉬움 우리에겐 ott가 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