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별들에게물어봐
지방이 근육으로 바뀔수가 있는 것인가요?
요즘 틱톡이나 유튜브, 인스타에 다이어트 광곡가 많이 올라 오는데
이중 특이한 제품이 있어 문의 드립니다.
보통 체지방 커팅제나 지방분해 효과를 강조하는데 한 제품은 지방을 근육으로 바꾼다는 제품이 있더라구요.
어떻게 지방이 근육으로 바뀔수가 있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지방이 직접 근육으로 바뀌지는 않지만, 운동과 식이요법을 통해 지방을 줄이고 근육을 늘리는 과정이 가능합니다. 이 과정에서 지방이 에너지원으로 사용되고, 근육이 증가하면서 체형 변화가 일어납니다.
1명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