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다소반짝반짝한오이냉국
채택률 높음
연락한지 오래된 친구에게 연락을 해도될까요?
진심으로 그 친구가 잘해줬던게 생각이나네요. 하지만 지금 연락을 하려니 조금 망설여지네요.
그 친구는 연락오는게 싫을수도 있을것 같아서요.
오래된 인연에 연락하는게 맞다고 생각하시나요?
고민상담
다소반짝반짝한오이냉국
진심으로 그 친구가 잘해줬던게 생각이나네요. 하지만 지금 연락을 하려니 조금 망설여지네요.
그 친구는 연락오는게 싫을수도 있을것 같아서요.
오래된 인연에 연락하는게 맞다고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