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가전제품

안녕하세요~ 갤럭시 폴드 사용하시는 분

안녕하세요~ 갤럭시 폴드 사용하시는 분 계실까요~?

큰 화면이 매력적이라 도전 해보고 싶은데..!

내구성이 많이 약하다고 들어서 고민이네요,

사용하시는 분 있다면 실사용 장,단점 알고 싶네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폴드의 경우, 사신다면 반드시 폰 보험을 가입하시는 게 좋고, 일부는 이중으로 구입하는 경우도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만, 큰 화면으로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서 사용하시는 분들은 만족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그리고 구입할 때는 중고보다는 폰 보험 가입이 가능한 새 제품으로 구입해 보시기 바랍니다.

    채택 보상으로 42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제가 폴드 6을 사용하고 있는데 생가했던것보다는 무겁지 않고 폴드7은 더 가볍더라고요.

    저는 유튜브나 웹튠,소설,영화나 드라마 보는데 활용하고 있는데 정말 맘에 들어요.

    다만 내구성 특히 펼쳤을때 메인화면이 다른 액정보다도 약하더라고요.

    꼭 케이스를 장착하고 사용하시면 될것 같아요.

  • 폴드를 사용해보진 않았지만, 다른 분들이 사용하시는걸 보면

    화면이 커서 좋지만, 휴대폰 2개 정도의 화면이다보니 그만큼 무거운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