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교통사고 후 자동차 수리비는 제가 내는건가요?
부모님께서 차대차 교통사고 당하셨습니다. 상대과실 100%이고, 우리 차는 수리완료했는데 수리비 3000만원 나습니다. (차량가액은 3800만원입니다.)
1. 수리비는 누가 내야 하는건가요?
2.또 손해를 최대한 덜 보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격락손해금 받고, 수선 완료된 차 매각하면 되는걸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보험
부모님께서 차대차 교통사고 당하셨습니다. 상대과실 100%이고, 우리 차는 수리완료했는데 수리비 3000만원 나습니다. (차량가액은 3800만원입니다.)
1. 수리비는 누가 내야 하는건가요?
2.또 손해를 최대한 덜 보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격락손해금 받고, 수선 완료된 차 매각하면 되는걸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