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질초음파와 그냥 하복부 초음파 차이?
성별
여성
나이대
40대
하복부 초음파보다 질초음파가 더 정확한가요?
질초음파로 검사하니 자궁근종 1.5센치라 하네요
그런데 자궁내막증도 질초음파로 나타나나요?
별말 없으면 자궁내막증은 없는 건가요?
자궁근종이 1.5센치면 최근 몇달 새에 생겼다고 봐도 되나요? 극심한 스트레스 받긴 했거든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40대
하복부 초음파보다 질초음파가 더 정확한가요?
질초음파로 검사하니 자궁근종 1.5센치라 하네요
그런데 자궁내막증도 질초음파로 나타나나요?
별말 없으면 자궁내막증은 없는 건가요?
자궁근종이 1.5센치면 최근 몇달 새에 생겼다고 봐도 되나요? 극심한 스트레스 받긴 했거든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