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하하하 맛있는 저녁메뉴 추천이요!

내일 퇴근하고 마트 들려서 오랜만에 음식 만들어먹을까하는데, 혼자 만들어먹을수 있는 음식 추천해주세여ㅎㅅㅎ 만들기 어렵지 않은 음식이 뭐가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맛있는 집밥을 계획하시다니 기분 좋은 고민이시겠습니다!

    퇴근 후 혼자서도 부담없이 영양 균형을 꽉 잡을 수 있는 간편 메뉴들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1 ) 필수아미노산과 불포화지방산이 많은 훈제오리 부추볶음입니다. 마트에서 훈제오리와 부추만 사서 팬에 볶아주면 끝인데, 부추가 오리의 기름진 맛을 잡고 비타민까지 채워주니 기력 회복에 좋답니다.

    2 ) 영양적인 궁합이 좋은 토마토 달걀 볶음밥이 있습니다. 달걀의 단백질과 토마토의 항산화 성분인 라이코펜이 만나서 최고의 시너지를 내며, 촉촉하고 소화도 잘 돼서 피로한 저녁에 딱이랍니다.

    3 ) 가벼우면서도 포만감이 높은 우삼겹(느끼하시면 목전지 대패고기도 괜찮습니다) 숙주볶음을 추천드립니다. 숙주의 식이섬유와 비타민C가 우삼겹의 단백질과 만나서 영양밸런스를 맞추고, 후추, 마늘, 스테비아, 후추, 굴소스로 빠르게 볶아내주시면 아삭하고 고급스러운 한 끼니가 완성됩니다.

    세 메뉴 모두 조리 시간이 15분 내외로 짧아서 금방 만들어 드시기 좋으니, 내일 마트에서 메뉴를 참조하셔서 끌리는 재료로 골라 맛, 건강을 모두 챙긴 행복한 저녁 식사를 드시길 바랄게요!

    저의 답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길 희망합니다..!

    채택 보상으로 93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