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햇빛드는날에내리는비
채택률 높음
외국인노동자들도 우리나라 노동법을 따르나요?
외국인노동자들 보면 근무시간이 꽤 길고, 그만큼 급여도 쎈것 같던데요. 물론 모두가 그런건 아니겠지만, 급여인증하는 외국인노동자들 보면 급여가 상당한것 같더라고요.
외국인노동자들도 우리나라국민처럼 노동법을 적용받는지? 아니면 우리나라사람들보다 급여수준이 한참 떨어지는지 궁금합니다.
생활
햇빛드는날에내리는비
외국인노동자들 보면 근무시간이 꽤 길고, 그만큼 급여도 쎈것 같던데요. 물론 모두가 그런건 아니겠지만, 급여인증하는 외국인노동자들 보면 급여가 상당한것 같더라고요.
외국인노동자들도 우리나라국민처럼 노동법을 적용받는지? 아니면 우리나라사람들보다 급여수준이 한참 떨어지는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