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신경치료 후 신경치료한 치아에 충치가 또 생기면 어떻게해야되나요?
5년전쯤 신경치료를 했었는데 작년부터 충치가 생겼는데 냅두고 냅두다가 살짝 커졌습니다 이런경우는 어떻게 되는 건가요? 너무 무섭네요 .. 심하면 발치까지 하는 경우도 있나요? 전부 알려주세여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5년전쯤 신경치료를 했었는데 작년부터 충치가 생겼는데 냅두고 냅두다가 살짝 커졌습니다 이런경우는 어떻게 되는 건가요? 너무 무섭네요 .. 심하면 발치까지 하는 경우도 있나요? 전부 알려주세여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