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갤럭시 24 가격 적당한가요? 알려주세요
갤럭시 24 알아보고 있는데요 9만9천원 요금제 4개월 쓰고 다른 부가서비스 없고 4개월 후 요금제 자유이고 단 신용카드 만들어서 36개월 전월실적 40만원 쓰는 조건으로 핸드폰 가격은 따로 납부하는건 없는데 조건이 좋은건가요? 이걸 가입하면 호갱인가요? 신용카드는 매달 80만원정도 사용하고 있어서 부담은 없어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갤럭시 24 알아보고 있는데요 9만9천원 요금제 4개월 쓰고 다른 부가서비스 없고 4개월 후 요금제 자유이고 단 신용카드 만들어서 36개월 전월실적 40만원 쓰는 조건으로 핸드폰 가격은 따로 납부하는건 없는데 조건이 좋은건가요? 이걸 가입하면 호갱인가요? 신용카드는 매달 80만원정도 사용하고 있어서 부담은 없어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