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크 미너비니라는 사람은 지금 상황을 어떻게 볼까요?

요즘에 제가 읽고 있는 책이 마크 미너비니의 초수익성장주 투자라는 주식책입니다. 이 책을 읽으니 지금 마이크론, 삼성전자, 하이닉스의 독주가 이해가 됩니다. 그렇다면 저자는 지금같이 고대역폭 메모리반도체가 무섭게 급등하는 상황을 어떻게 분석하고 있을까요? 실적이 좋고 반도체 숏티지가 오므로 앞으로도 우상향, 즉 긍정적으로 볼까요?? 저자의 생각 및 다른분들 생각이 궁금합니다.

아직 답변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