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운좋은갈기쥐191
의약품ㆍ건기식등에서 키즈 어린이라하면 기준이 어떻게되나요?
어린이 키즈 등식품 의약품 건기식등ㅈ에서 어린이는 이라는 기준이 어느나이를 기준으로 하는지 궁큼합니다ㆍ그기준이 참애매합니다ㅡ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의약품, 건강기능식품 등에서 "어린이" 또는 "키즈"의 기준은 보통 12세 이하를 가리킵니다. 하지만 제품에 따라 기준이 다를 수 있으며, 일부는 14세 이하로 정하기도 함으로 제품에 표시된 연령 기준을 참고하는 것이 가장 정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