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영양제

두통에 이제 게보린이 효과가 없어요 ㅠ

성별

여성

나이대

30대

탁센부터 해서 게보린까지 먹었는데도 이제는 효과가 없어요 먹어도 효과가 느리게 나타나요 ㅠ두통이 며칠씩 가기도 하나요? 다른 편두통 약 추천해주세요

7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약을 복용해도 효과가 떨어지고 계속 증상이 있다면 진료를 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혈관에 이상이 있거나 다른 원인이 있을 수 있습니다. 증상의 원인을 찾고 해결하는 것이 두통을 줄이는데 도움이 되겠습니다.

  • 안녕하세요. 최동욱 약사입니다.

    탁센 2알과 마그네슘 고함량을 가장 추천드리고요. 두통이 자주 나타난다면 피크노제놀이나 코엔자임큐텐같은 것들을 복용을 꾸준히 해보시기 바랍니다. 임상데이터 상으로 편두통의 강도와 빈도를 많이 낮춰주었습니다.

  • 안녕하세요. 장은혜 약사입니다.

    덱시부프로펜 성분의 진통제를 드셔보세요. 30대 여성이시라면 철분부족으로 인한 두통일 수 있습니다. 액상철분제를 단기간이라도 드셔보세요.

  • 안녕하세요. 오환영 약사입니다.

    편두통은 며칠씩 지속될 수 있으며 전조증상이 나타날 때, 통증 발생 초기에 약 복용을 하셔야

    효과가 있습니다. 이미 심한 편두통이 있는 상황에서는 약 복용하셔도 작용 시간이 오래 걸립니다.

    성분상 편두통 많이 심할 때 나프록센 2~3알(탁센) + 아세트아미노펜 2알 병용 가능합니다.

    또는 두통 증상에 따라 근육이완제나 마그네슘 병용이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다만 이런 방법으로도 효과가 없을 때는 병원 방문하시고 편두통 전용 약을 처방 받는 것을 추천합니다.

  • 안녕하세요. 김민경 약사입니다.

    그렇게 편두통이 심하시다면 이제는 편두통 치료약을 드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예방약도 있으니 고려해보시기바랍니다

  • 안녕하세요. 이준호 약사입니다.

    그 이상의 약은 약국에는 사실상 없습니다. 병원 처방약을 복용해보시길 권합니다.

    편두통은 3일간 지속될 수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약 복용에 관한 질문을 주셨습니다. NSAIDs 성분과 아세트아미노펜 성분을 다 드셨는데 두통이 계속되는 상황으로 보입니다. 진료를 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검사가 필요한 경우 검사를 하시고 증상에 맞는 약을 처방 받는 것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