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취미·여가활동
많이얌전한맹꽁이
제목 그대로 여러분들이 들으시거나 자주 들으셨던 노래들을 알고 싶습니다. 좋은 노래들로 플레이 리스트를 만들고 싶거든요. 많이들 알려주세요!
7개의 답변이 있어요!
Abcdef
Kanye-bittersweet poetry,through the wire, good life,bound2
Komm susser tod
자주들어요
응원하기
공손한거북이
요즘 아이돌 노래 많이 듣고 있습니다.
좋은 노래가 많이 나온 거 같아요.
아이오아이 - 갑자기
아일릿 - It's Me
피프티 피프티 - Genie Magic
마마무 - 4 Flowers
추천드립니다.
그런대로마른문어
제이팝도 포함되나요?
Yoasobi(요아소비) 의 아이돌 (idol)
세일러문 크리스탈 엔딩곡인 Eternal eternity
마법소녀 마도카 마기카 엔딩곡 magia
이렇게 세 개가 저의 올타임 베스트 제이팝 명곡입니다.
가사가 부담스러우시면 instrumental버전이나 피아노 버전도 있으니 플레이리스트에 넣어주세요♡
일반적으로활기찬토끼
Edsheeran - Thinking out loud
Taylor Swift - Love story
제가 좋아하는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좋겠네요~! 😊
따뜻한흑임자라떼
오 좋은데요ㅎㅎ 저도 열심히 써보겠습니다.
드림캐쳐- 날아올라, Justice, tension, 황홀경
아이린- Like A Flower, Don't wanna get up, Best Believe, Black Halo
레드벨벳- Bad boy, Pose, Blue Lemonade, In&out
단정한스라소니199
저는 예전 노래 좋아해요. 예전노래 중에는 러브홀릭 노래를 전부 좋아하구요. 요즘에는 운전중에는 90년대 인기가요를 듣습니다. 요즘 노래 중에는 악뮤 노래가 최애입니다.
대체로소심한김치전
저는 한동안 데이식스 노래를 많이 들었습니다! 최근엔 날씨가 더워지다보니 청량한 노래들을 찾아듣게 되네요ㅎㅎ 좋은 플레이리스트 만들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