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여가활동

여러분이 가장 자주 듣거나 좋아하는 노래는 무엇인가용

제목 그대로 여러분들이 들으시거나 자주 들으셨던 노래들을 알고 싶습니다. 좋은 노래들로 플레이 리스트를 만들고 싶거든요. 많이들 알려주세요!

7개의 답변이 있어요!

  • Kanye-bittersweet poetry,through the wire, good life,bound2

    Komm susser tod

    자주들어요

  • 요즘 아이돌 노래 많이 듣고 있습니다.

    좋은 노래가 많이 나온 거 같아요.

    아이오아이 - 갑자기

    아일릿 - It's Me

    피프티 피프티 - Genie Magic

    마마무 - 4 Flowers

    추천드립니다.

  • 제이팝도 포함되나요?

    Yoasobi(요아소비) 의 아이돌 (idol)

    세일러문 크리스탈 엔딩곡인 Eternal eternity

    마법소녀 마도카 마기카 엔딩곡 magia

    이렇게 세 개가 저의 올타임 베스트 제이팝 명곡입니다.

    가사가 부담스러우시면 instrumental버전이나 피아노 버전도 있으니 플레이리스트에 넣어주세요♡

  • Edsheeran - Thinking out loud

    Taylor Swift - Love story

    제가 좋아하는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좋겠네요~! 😊

  • 오 좋은데요ㅎㅎ 저도 열심히 써보겠습니다.

    드림캐쳐- 날아올라, Justice, tension, 황홀경

    아이린- Like A Flower, Don't wanna get up, Best Believe, Black Halo

    레드벨벳- Bad boy, Pose, Blue Lemonade, In&out

  • 저는 예전 노래 좋아해요. 예전노래 중에는 러브홀릭 노래를 전부 좋아하구요. 요즘에는 운전중에는 90년대 인기가요를 듣습니다. 요즘 노래 중에는 악뮤 노래가 최애입니다. 

  • 저는 한동안 데이식스 노래를 많이 들었습니다! 최근엔 날씨가 더워지다보니 청량한 노래들을 찾아듣게 되네요ㅎㅎ 좋은 플레이리스트 만들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