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완벽한낙지196
바디프로필 식단을 어떻게 해야할까요?(특히 단백질)
안녕하세요 20대 여성입니다.
제가 100일 정도 후에 바디프로필을 찍을 예정입니다.
그래서 인바디를 측정해 본 결과, 체지방량은 표준 이하에 근접한 정상범위이고, 근육이 많이 부족합니다.
근육을 늘리기 위해서는 단백질 섭취를 많이 해줘야 한다고 들었습니다.
단백질을 많이 섭취해야 하는데 하루에 어느정도 먹어야할지 감이 잡히지 않습니다.
근손실이 오지 않으면서 근육을 늘리기 위해선 어떤 식단이 필요하며, 단백질은 어느정도 섭취해주어야 하는지 알려주실 수 있으신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이재호 영양사입니다.
근손실이 오지않으면서 근육을 늘리기위해서는 매끼니 20g이상의 단백질을 섭취해야하며
단백질식품으로는 닭가슴살, 계란, 육류, 콩, 두부, 유제품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