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환자 식단
하쿠나마타타2
요즘날씨가 싸늘해 지는데 몸에 기운이
겨울철이 다가온데 몸에 기운도 없고 해서 영양가있는 음식을 먹으려하는데 좋은음식이 어떻게 있을까요? 괜시리 춥고 허한것이 뭔가를 먹긴 먹어야 할것같은데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아침저녁으로 쌀쌀한 환절기에는 비타민b군, 비타민c 등을 충분히 섭취하여 면역력을 강화하는것이 좋습니다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이럴때 가장 많이 찾는게 설렁탕이나 국밥류인것 같아요
영양가도 높으면서 몸을 따뜻하게 만들어 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