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풋풋한물개287
풋풋한물개28723.06.09
다이어트중 간식으로 먹어도 되는게 뭐가 있나요?
다이어트중인데 식간에 먹어도 되는 간식이 있을까요?
식단은 탄수화물 130,단백질 150 나머지를 지방으로 하는데요
프로틴빵,견과류1봉,다크초콜렛,곤약젤리 먹어도 되나요? 이거말고 먹어도 되는거 뭐가 있나요?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박연실 영양사입니다.
간식을 선택할 때는 영양성과 칼로리를 고려하여 건강한 선택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음은 다이어트 중 간식으로 적합한 몇 가지 예시입니다:
사과, 바나나, 포도, 딸기 등을 고를 수 있습니다. 당분이 많이 들어간 과일은 과도한 섭취에 주의해야 합니다.
적당량의 견과류는 건강한 지방과 단백질을 제공하므로 만족감을 줄 수 있습니다. 저지방 또는 무지방 요거트는 단백질과 칼슘을 제공합니다. 과일이나 견과류와 함께 섭취하거나 허니나 시리얼로 간단한 요거트 볼을 만들어 먹을 수 있습니다.
답변이 도움이 되셧으면 좋겠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다이어트 중간 중간에 간식을 드신다면 곤약 젤리나 견과류 그리고 과일을 섭취하시는 것이 더 좋을 것 같은 데 어려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