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3.01.17
유자차를 마시면 건강해지는게 맞나요?
시중에 파는 유자차를 보면 꿀이 많이들어가있는지 상당히 달더라구요
유자차를 많이마시면 어떤것이 좋은지
어떤점이 나쁜지 궁금합니다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김보안 영양전문가blue-check
김보안 영양전문가23.01.17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대부분에 우리나라에서 나는 유자차는 꿀 보다는 설탕을 많이 넣어서청을 만듭니다.
유자차는 다른 것들에 비해서 비타민이 월등하게 많아서
감기 예방에 탁월하며 칼슘도 많이 들어 있습니다.
그리고 숙취 해소에도 도움을 많이 줘서 술 먹고 다음날 유자차 마시면 빨리 숙취가 없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