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완전히맛있는식빵이좋아
몸에 면역력은 어떻게 길러지는것이 이상적인가요?
우리 몸에는 면역력이라는것이 있는데요 이러한 면역력은 음식을 먹어서 길러지기도 하고
운동을 통해서도 길러지기도 하는데 어떤것이 가장 이상적으로 길러지는것일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면역력을 강화시키려면 무엇보다 균형 잡힌 식단(단백질, 비타민, 미네랄이 풍부한 음식)으로 면역세포를
건강하게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면역력은 균형 잡힌 식단, 충분한 수면, 규칙적인 운동, 스트레스 관리가 조화를 이루어야 이상적으로 길러지며, 특히 비타민C, D, 아연과 같은 영양소가 풍부한 음식을 섭취하고, 적절한 운동을 통하여 면역 세포의 기능을 향상시키는 것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