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목마른날쥐63
제가 곧 전학을 가는데 은근히 낯을 좀 가려서 ..
근데 어떻게 하면은 친구를 사귀나요?
8개의 답변이 있어요!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신속한호저205입니다.
친구 사귀는 방법은 어렵지 않아요
보통 전학을 가면 전학생에게 관심이 많으니
용기를 가지고 먼저 다가오는 친구들에게 잘해주면
금방 친구를 사귈수 있을거에요
응원하기
안녕하세요. 햄순이입니다.
인간관계가 참 어렵지요
평생갈 친구는 한두명이면 됩니다
인간관계에 관한 책을 많이 읽어보시고
진정한 친구를 사귀길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편안한나방198입니다.
1. 친해지고 싶은 친구에게 용기내서 다가가기
2. 힘내서 말걸기(인사)
3. 친구가 인사 받아주면 웃으면서 친해지기
특별한 답은 없습니다 본인의 의지가 필요합니다
용기 힘 의지 화이팅입니다
견실한참매114
안녕하세요. 견실한참매114입니다.
저는 난 미쳤다 생각을 여러번 하면서 친하지 않지만 최대한 밝게 반 애들과 인사를 합니다. 일단 간단한 군것질을 들고있고 자연스레 짝지와 간식 나눠 먹으면서 먼저 친해져 보세요.
강렬한날다람쥐4
안녕하세요. 강렬한날다람쥐4입니다.
사실 다른 사람도 다 비슷한 이야기를 합니다
특이케이스가 아니면 다들 낯을 가린다고 해요
그러니 상대방도 나랑 똑같다고 생각하고 말을 거는게 좋습니다
침착한바다표범72
안녕하세요. 침착한바다표범72입니다. 저도 낯을 가리는데 5초 마음속으로 세고 말걸면은 더 쉬워요 용기도 생기고 그렇게 계속 하면 그렇게 안해도 말 걸수 있어요
핫한청설모236
안녕하세요. 핫한청설모236입니다.
엠비티아이나 여러 주제로 이야기 하다 관심사 겹친게 나타나면 더 상세하게 질문하고 대답할때도 내 이야기뿐만아니라 너는? 이런식으로 이어가면 친구도 편하게 당신을 생각할거에요
강력한태양새164
안녕하세요. 강력한태양새164입니다.
낯을 안가리는 사람으로써 말씀드리자면 친구가 엄청 많은 편인데 그냥가볍게 인사하는 정도로 시작해 마이쮸같은 작은 간식거리 나눠주면서 이야기 하는편이 젛은가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