얄쌍한닭62

얄쌍한닭62

채택률 높음

1인가구 10억으로 43평 인천 지역 거주하기 vs 1.5룸 1억 매매후 남은 9억 굴리가

1인가구 10억으로 43평 인천 지역 거주하기 vs 1.5룸 1억 매매후 남은 9억 굴리기 어떤게 나은가요? 1.5룸으로 1억주고 살면서 부족한 공간은 셀프 스토리지 쓰고 9억 굴리는게 나을까요 그냥 큰평사 가는게 나은가요? 지역은 인천 송도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1인가구로 저혼자의 삶이고 아직 나이가 적은 나이라면 저는 1.5룸 1억 매매후, 남은 자금을

    굴리는 것을 선택하겠습니다.

    물론 10억으로 집을 사서 집값이 오를수도 있지만, 좀더 좋은 투자처에 남은 9억을 굴려서 자산을 불리는것이 더 좋을것 같습니다. 혼자 43평에 사는건 좀 사치같습니다.

  • 비오는 날에서 얼큰한 수제비7입니다. 1인가구 10억으로 43평인 인천 지역거주하고 1.5룸 1억 매매후 9억 굴리기 선택이라면 저는 무조건 1.5룸으로 9억을 굴릴것 같습니다. 이자만 굴려도 1년에 2700만원정도는 받을수 있습니다. 중소기업 연봉은 받을수있구요. 풍족하게 살수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포근한개리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집이 너무 넓어도 관리하기 힘들거같아서 9억을 굴릴거같네요.

    9억으로 좀 굴리면서 자산을 늘리는것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