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해외주식하는데 환율땜에 고민입니다
주식 5개월차 주린이입니다. 해외직투를 하는데요, 환전을 해야되는데 지금 달러환율이 너무 비싸잖아요.. 그래서 지금 환전은 좀 아닌것 같은데 혹시 환율 낮아지는 때가 오긴 할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주식 5개월차 주린이입니다. 해외직투를 하는데요, 환전을 해야되는데 지금 달러환율이 너무 비싸잖아요.. 그래서 지금 환전은 좀 아닌것 같은데 혹시 환율 낮아지는 때가 오긴 할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