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날으는감자
매일유업에서 만든 그릭요거트 to go입니다. 저번에 먹었을 땐 잘 뜯었는데, 제가 뭘 잘못한 건지 엄청 안 뜯겨요,,, 연결 부분도 뜯어내봤는데 중간 부분은 못 뜯겠어서 남겨뒀더니 여전히 안 뜯깁니다. 저런 뚜껑 잘 여는 법 있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거창한지빠귀47
저도 안 열려서 가위로 잘라 잘 마른 통에넣고 먹었어요ᆢ중간 테두리가 끊어져서 열리지 않는거 같아요~
다른것들도 가끔씩 열리지 않는게 있더라구요~
채택 보상으로 24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