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약·영양제
은단지
성별
여성
나이대
20대
기저질환
없음
복용중인 약
오라비텐 액티브정
제가 구내염이 자주 나서 영양제를 챙겨 먹기 시작을 했는데요 아침에 2알씩 먹으라고 해서 복용하고 있는데 먹고 나면 속이 안 좋고 쓰린 느낌이 계속 들어요 아침을 먹고 약을 복용하면 좀 괜찮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유홍 약사
온누리약국
∙
안녕하세요.
영양제 복용에 관한 질문을 주셨습니다. 영양제 복용시 불편함이 있다면 복용 방법을 조절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식사를 하고 복용하는 것이 좋으며, 두알을 한번에 복용하지 마시고 시간대를 나누어 드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132베리 받았어요.
평가
응원하기
최다희 약사
지역약국
안녕하세요. 최다희 약사입니다.
구내염에 도움이 되는 약을 아침 공복에 복용하고 속이 불편한 경우 식후에 바로 복용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