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풍족한곰112
풍족한곰11221.12.11
견과류 종류도 다량섭취시 살이 찌나요?
아몬드, 땅콩,콩, 종류는 먹고나면 포만감이 있는데 오랫동안 배가 고프지 않더라고요.
그런데 이런 콩 종류의 단백질이 소화기능이
약한 사람들은 오히려 콜레스테롤이 증가한다던지 살이 찌는거 같아 궁금합니다.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1.12.13
안녕하세요. 이재호 영양사입니다.
견과류의 경우 지방함량이 높으나 대부분 불포화 지방산으로 살을 찌게 하지 않습니다.
또한 콩의 단백질이 소화가 안된다고 해서 콜레스테롤로 전환될 수 없기때문에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