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무엇이든지궁금해하는물음표???
키위를 많이 먹으면 지방 분해를 많이 해 주나요
아는 분이 이야기를 하다가 키위가 연육작용을 도와줘서 지방 분해를 많이 한다고 하면서 많이 먹으면 지방을 분해해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고 하는데
정말로 키위가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지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키위에는 소화효소가 다량 함유되어있지만 키위를 먹는다고 하여 체내의 지방이 단편적으로 분해되지는 않을것으로 보입니다.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키위에는 식이섬유와 비타민C가 풍부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지방 분해를 직접적으로 도와주는 것은 아니지만, 대사 개선과 포만감을 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