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진짜로여유있는마녀
채택률 높음
어제 친구랑 길을 가다가 친구가 부딪쳤어요
음식점 소주짝? 그런거 있잖아요
거기에 세게 부딪쳐서
직후에 정강이가 움푹 들어간게 보였고
시간이 지나니 멍이 들면서 피가 났어요
혹시나 해서 소주짝이랑 음식점이랑 친구 다리랑
사진을 다 찍어놓기는 했는데요
그사람들이 그걸로 길을 막아놨다고 하기엔
길이 꽤 넓었거든요
우리가 그쪽으로 붙어서 가다가 부딪친거..
근데 부딪친 그게 유난히 튀어나와 있기는 했어요
이럴 경우에 보상을 받을 수 있을까요
친구가 보험설계사이긴 한데
저는 법적으로 궁금해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