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세무
직장인 간이과세자 신고 및 연말정산이 궁금합니다.
직장인이고 간이과세자 입니다.
1. 회사 연말정산 시 카드 사용내역 분리가 안되서 사업 지출분까지 연말정산에 전부 넣고 처리하고
간이과세자 신고할 때도 매입 매출 분 다 넣고 처리해도 되나요?
2. 간이과세자는 세금이 0원이라는데 이렇게 했을 때도 제가 금액을 토해낼 수도 있나요?
3. 5월 종소세 신고 시에도 따로 신고 해야하나요? 그리고 그때 토해내나요?
세금·세무
직장인이고 간이과세자 입니다.
1. 회사 연말정산 시 카드 사용내역 분리가 안되서 사업 지출분까지 연말정산에 전부 넣고 처리하고
간이과세자 신고할 때도 매입 매출 분 다 넣고 처리해도 되나요?
2. 간이과세자는 세금이 0원이라는데 이렇게 했을 때도 제가 금액을 토해낼 수도 있나요?
3. 5월 종소세 신고 시에도 따로 신고 해야하나요? 그리고 그때 토해내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