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서로 상처주지않고 자연스럽게 친구와 멀어지는 방법있을까요
고등학생때부터 친하게 지내온 친구가 있습니다.
그때 당시에 같이 밥먹고 매일 떠들면서 놀던 추억이 있는 소중한 친구인데 지금도 자주연락하며 지냅니다
성인이 되고나니 가치관이 조금씩 변하면서 안맞는 부분들이 보여 관계를 끊어내고싶진 않지만 가끔 연락하는 관계로 밀어내고싶습니다.. 서로 상처주지않게 서서히 멀어지는 방법이 있을까요?
고민상담
고등학생때부터 친하게 지내온 친구가 있습니다.
그때 당시에 같이 밥먹고 매일 떠들면서 놀던 추억이 있는 소중한 친구인데 지금도 자주연락하며 지냅니다
성인이 되고나니 가치관이 조금씩 변하면서 안맞는 부분들이 보여 관계를 끊어내고싶진 않지만 가끔 연락하는 관계로 밀어내고싶습니다.. 서로 상처주지않게 서서히 멀어지는 방법이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