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영유아·아동 식단
탈퇴한 사용자
아이들 견과류 많이먹어도 되는지 고민입니다.
견과류가 있으면 아이들은 생각없이 전부다 먹어치우는데요
초등생아이들이 견과류를 많이먹어도 되는지 궁금합니다 알려주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한 견과류는 적당량 섭취하면 두뇌건강에 도움을 주지만
과도하게 섭취하면 체중증가를 야기하기때문에 유의해야합니다.
• 안녕하세요.
모든 것은 많이 먹으면 문제가 됩니다.
다만, 몸의 상태, 변의 상태 등을 보면서 조절하셔야할 듯 합니다.
너무 많이 먹으면 살이 찔 수 있습니다.
초등학생이어어 이미 잘 아시겠지만,
저는 둘째가 호두 알러지가 조금 있습니다.
알러지는 조심 하셔야겠습니다.
참고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