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학문
마음돌봄
님들은 뜨거운 여름 어떻게 열대야에 대처하시는지 궁금합니다. 냉찜질이나 쿨매트는 기본이거니와 선풍기도 사용하지만 그래도 너무 덥다는 생각이 들어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박광덕 박사
한국건설기술연구원
∙
안녕하세요. 박광덕 박사입니다.
열대야로 잠을 설치는 밤이 걱정되기 시작하네요. 저는 열대야가 있을정도로 더운 밤이 있는 여름에는 에어컨을 끄지 않습니다. 인버터에어컨은 끄지않고 계속 켜놓는것이 가장 에너지 소모량이 적습니다. 밤에 끄고 낮에 더울때 그때 켜고 하는것과 에너지 소모량 차이가 크지 않기 때문에 진심으로 추천드립니다.
채택 보상으로 163베리 받았어요.
평가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