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코를 세게 안풀어도 코피가 나는데요
성별
여성
나이대
22
그냥 흥 이정도로 풀거든요. 한 5일 전에도 피가 나서 지혈 조금 했는데, 오늘도 또 코피가 나더라고요?? 근데 코피가 계속 철철 나오진 않고 휴지로 좀 막고 있으니까 금방 멎긴했는데 병원에 가야하나요? 약을 먹어야하는지 아니면 그냥 내비둬도 괜찮은지 궁금합니다.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22
그냥 흥 이정도로 풀거든요. 한 5일 전에도 피가 나서 지혈 조금 했는데, 오늘도 또 코피가 나더라고요?? 근데 코피가 계속 철철 나오진 않고 휴지로 좀 막고 있으니까 금방 멎긴했는데 병원에 가야하나요? 약을 먹어야하는지 아니면 그냥 내비둬도 괜찮은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