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탈퇴한 사용자
지인이 기장 놀러 갔다가 미역 선물 해주는데 주로 미역국해서 먹습니다. 그래도 남는게 있어 라면 끓일 때 넣어 먹으려고 합니다. 어울리는 라면은 어떤게 있는가요?
7개의 답변이 있어요!
중국이오히려좋아보이는것기분탓?
네 아무래도 해물 국물 베이스인 짬뽕 계열 라면이람 충분히 어울리지 않나 싶습니다. 해물 국물에 충분히 어울리는 다시마는 해물 국물 베이스와 어울리지, 정작 소고기 국물 베이스인 신라면 진라면 같은 라면과는 어울리지 않습니다.
응원하기
풍족한숲제비219
다른 회원님들도 댓글 달아주시긴 했지만 사골 맛이 들어간 라면 이나 해물맛 나는 라면에 넣으시면 미역의 맛이 한층 좋아질것 같습니다
주부9단, 멋진손자손녀의할머니
미역에는 아무 라면이나 잘 혼합이 됩니다 저는 신라면과 안성탕면을 즐겨 먹는편이라서 두 라면을 추천드립니다 아마 미역을 넣어서 끓여 먹으면 맛이 있을거예요~~
엄청빠른잠자리63
미역은 시원한 국물이 잘 어울려요. 오뚜기 쇠고기 미역국라면이나 팔도 사골 미역국라면에 넣어보세요. 더 구수해지고 맛있어져요.
현재도유머감각있는너구리
너구리에 다시마가 들어있으니까요
너구리 어떨까요?
다시마와 미역이 들어간 너구리는 정말 해장에 딱일듯해요
소주랑 같이 먹어도 좋을듯하고 궁합도 좋을듯하네요 ㅎㅎ
칭찬은고래도춤추게한다
라면에다 미역을 넣어드시는 경우 거의 모든 라면에 다 잘어울립니다. 미역의 짭조름한 성분이 있어 저는 스프를 조금 덜 넣어 먹으니 간도 딱 맞고 영양도 챙길 수 있어 좋다고 생각합니다
보람찬왕나비140
미역은 담백한 국물 라면과 잘 어울립니다.
사골 곰탕 라면이나 해물 우동 계열 라면이 특히 무난합니다
미역은 불려서 마지막에 살짝만 넣는 것이 맛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