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늘격렬한딸기
식재료의 제철을 고려하여 요리하는 편인가요?
식재료의 제철을 고려하여 요리하는 편인가요? 고려하여 요리를 주로 하신다면
육류, 해산물, 채소 중 가장 선호하는 재료는 무엇인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제철 식재료를 반드시 사용할 필요는 없지만 제철 식재료를 활용하면
각종 영양성분이 더욱 뛰어나며 맛도 뛰어납니다.
겨울철에는 굴, 오징어 등의 해산물을 추천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우선 모든 식재료는 제철을 고려해서 먹으면 좋긴해요
그때 가장 효율? 유효 성분이라고도 하는데요
이런걸 가장 많이 섭취가 가능해 지기 때문이죠
참고로 채소 및 해산물이 제철 챙기는게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