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헌신하는사슴169
제철 음식을 먹으면 좋을 거 같은 데 요즘 제철 음식이 뭔가요 해산물 과일 채소 등등 여러 가지 알려 주세요
활용한 요리들도 좋아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아마도치밀한까마귀
요즘 애호박이 제철이라서 그런지 매우 저렴하게 판매되고 있는데요
애호박이랑 마찬가지 제철인 바지락으로 된장찌개 추천합니다
아니면 제철인 깻잎전이랑 애호박전을 드시는것도 좋을듯합니다.
채택 보상으로 34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그런대로마른문어
조금 이상한 답변이긴 한데 요새 완두콩이 제철입니다.
완두콩응 삶은 후 브로컬리, 토마토(방울토마토), 파프리카 등을 조각내어 썰고, 계란도 두 개 삶아 준 후 시판되는 그릭요거트를 소스처럼 끼얹어서 샐러드로 먹으면 맛있는 한 끼가 됩니다. 요리하기도 쉽고요.
공손한거북이
6월 제철 음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과일은 복숭아, 참외, 수박, 블루베리, 체리, 매실이 있습니다.
채소로는 오이, 가지, 토마토, 감자, 양파가 있습니다.
해산물로 갑오징어, 농어, 꽃게, 민어, 병어가 있습니다.
눈에띄게딱딱한라임나무
6월에는 감자, 오이, 애호박, 가지, 토마토, 매실, 참외, 수박이 제철입니다. 해산물은 병어, 전복, 장어, 갑오징어가 맛이 좋습니다. 감자전, 오이냉국, 애호박볶음, 토마토 샐러드, 장어구이, 전복죽, 갑오징어볶음으로 즐기면 제철 식재료의 신선한 맛과 영양을 듬뿍 느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