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2달전에 심전도 검사에서 정상이 나왔는데 또 달라질수있는건가요?
성별
여성
나이대
20
2달전에 심전도를 받았는데 정상이라는 소견을 받았습니다. 그때는 흉통이 있어서 받았구 지금은 흉통은 없는데 심장이 한번씩 철렁하고 크게 뜁니다..
또 받으러 가면 검사가 다르게 나올수도 있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20
2달전에 심전도를 받았는데 정상이라는 소견을 받았습니다. 그때는 흉통이 있어서 받았구 지금은 흉통은 없는데 심장이 한번씩 철렁하고 크게 뜁니다..
또 받으러 가면 검사가 다르게 나올수도 있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