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편의점 알바생이 유통기한이 지난 음식을 골라서 먹는 행위는 법적으로 문제가 없나요?
편의점 알바를 하고 있는 학생이 유통기한이 지난 음식을 골라서 먹는 행위가 법적으로 문제가 없는지 궁금해서 글 남겨봅니다. 또한 건강상에도 문제가 생기면 법적인 문제도 같이 생길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편의점 알바를 하고 있는 학생이 유통기한이 지난 음식을 골라서 먹는 행위가 법적으로 문제가 없는지 궁금해서 글 남겨봅니다. 또한 건강상에도 문제가 생기면 법적인 문제도 같이 생길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