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Zfeywt7ru범송짱
채택률 높음
안녕하세요 저는 명절때만 되면은 소화 불량으로 고생을 하는데 왜 그럴까요?
안녕하세요 저는 설 명절 이나 추석
명절 때 명절 음식을 조금만 먹으도
소화 불량 으로 고생을 합니다 도대채
왜 그러는지를 알수가 없는데 무슨 원인
일까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Zfeywt7ru범송짱
안녕하세요 저는 설 명절 이나 추석
명절 때 명절 음식을 조금만 먹으도
소화 불량 으로 고생을 합니다 도대채
왜 그러는지를 알수가 없는데 무슨 원인
일까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