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남다른레오파드159
이렇게 표시된거면 소비기한은 언제까지인건가요? 그리고 Lot는 무슨 표시고 Lot옆에있는 날짜는 무슨 표시인가요! 이거 먹어도 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우선 유통기한 그러니 소비기한은 25년 9월 19일 까지입니다.
아래 로트 번호는 그냥 회사에서 제품을 생산한 관리 번호와 같은거랍니다. 무시하셔도 되요
이게 식품 문제가 생기면 해당 로트를 수거하기 위한 목적도 잇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