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진심인정받는설렁탕
바나나 보관 방법 추천 부탁드립니다!
냉장고 보관 시 갈변 현상이 너무 심하더라구요~
밖에 보관하면 초파리가 걱정되구요!
다들 어떻게 보관하시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무조건독특한양념게장
1. 바나나를 구입 후 섭씨 50도 정도의 물에 바나나를 씻으면 초파리 방지와 잔류농약 제거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2. 바나나의 꼭지부분에서 발생하는 에틸렌 가스는 초파리를 유인하고 바나나의 숙성을 촉진하는 역할을 하므로, 꼭지 부분을 랩으로 감싸고 실온에 보관합니다.
채택 보상으로 69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그래도쾌적한마멋
저는 바나나꼭지를 렙?같은걸로싸고.아니면 식탁같은데다
바나나덜이에 걸어노면 보기도좋고 깔끔해서저는그렇게해요 ㅎㅎ.
건장한콜리103
저 같은 경우는 인터넷에서 본건데 바나나 꼭지를 랩으로 감싸서 두면 좀 더 오래 두고 먹을 수 있다더라구요. 랩이 없으시면 쿠킹오일이나 공기를 차단 할 수 있는 걸로 꼭지를 잘 감싸 주시면 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