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대단히능력있는마멋
채택률 높음
공원에서 개줄 풀고 다니는 인간들 신고못하나요?
공원에 푸들3마리를 풀어놓고 뛰놀게하는데
각자 언덕에 서있고 하나는 아래에 흙지면에 서서 개이름 부르면서 생쇼를 하는데 젊은 부부같던데 이게 정상인가 싶어서 질문드립니다
개줄도 안하고 그렇게 놀거면 사람없을때 하던지 사람들 지나가는데 자기 안방처럼 개이름 부르면서 하는데 말해도 소용없던데
혹시나 작은 체구의 아이가 지나가다가 물리면 어떻게 되나요?
신고하면 경찰이 와서 해결해 주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