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다부진사마귀232
다부진사마귀23222.08.20
고기를 안먹는경우 어떤 음식을 먹어야 할지 추천해주세요
돼지,소 안먹을경우 어떤음식들이 있나요?
오떵은 생선쪽인가요?
햄,소세지 고기로 만든건가요?
게맛살은 생산으로 만든건가요?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08.22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햄, 소세지는 고기로 만들었고 게맛살의 경우 생선살로 만들었습니다.
돼지나 소를 안드신다면 가급적 해산물, 계란, 유제품으로 단백질을 섭취하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이조은 영양전문가입니다.
돼지, 소 안드시면 생선이나 콩류를 드시면 됩니다.
오뎅은 생선가루에 밀가루를 섞은 것이고요.
햄, 소시지는 돼지고기를 갈아 넣은경우가 많습니다.
게맛살은 게맛이 나는 살이지만 주 원료는 명태살입니다. 생선이죠.
기준을 정하시고 합당한 명분을 가지시고 드시면 원하시는 식단대로 갖춰질것으로 보입니다.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