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8살 아이가 3살처럼 행동해요
관심이나 애정을 더 바라는 걸까요, 단순히 성격이 그런 걸까요... 아이의 상황이 스트레스를 많이 받을 수 있는 상황이긴 합니다. 어린아이의 경우, 스트레스를 받으면 저런식의 행동을 할 수 있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관심이나 애정을 더 바라는 걸까요, 단순히 성격이 그런 걸까요... 아이의 상황이 스트레스를 많이 받을 수 있는 상황이긴 합니다. 어린아이의 경우, 스트레스를 받으면 저런식의 행동을 할 수 있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